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Blog Article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한 스파 다낭점은 공항이나 숙소로 픽업과 드랍오프가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시기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하므로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 문의를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 중 유일하게 사우나가 가능한 점도 특징 중에 하나이고, 누루 서비스 역시 선택이 가능한 인원이 따로 있으니 이용자의 선택의 폭이 아주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매니저들 서비스 역시 적극적이기에 가장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다낭 마사지는 베트남에서도 가장 특색있고 개성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1번 같은 경우는 역시 동남아는 발리...라는 느낌으로 선정해봤구요. 계속 머리속에어 "난 안되겠니~ 이세상에~~~~♪" 노래맛이 빙빙~ 조인성이 우는 장면이 계속 생각납니다. 고달랏은 베트남 달랏의 기념품을 사기 좋은 곳으로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정찰제이기에 깔끔하니 쇼핑을 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동남아에서도 성매매는 엄연한 불법이며, 한국 국내법도 해외 성매매는 처벌 대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건물외관이 다소 낡고 실내 인테리어도 약간 일본 빈티지 스타일의 느낌을 구현하였다고 해서 이곳 나름의 특이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곳은 원래는 그냥저냥 한 업체였습니다만 리뉴얼 오픈을 하고, 새로운 사장이 온 뒤부터 선택 가능한 업체로 탈바꿈한 뒤부터 아주 괜찮은 곳이 되었습니다. 우선은 미케비치 근처에 있다는 점에서 접근성도 아주 좋고 5성 호텔에 위치해 있어서 서비스나 위생적인 부분도 아주 괜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전신이 원래는 5성 호텔 마사지 업체였기 때문에 마사지나 기타 서비스가 나열한 업체 중 가장 좋고, 가장 청결합니다. 그리고 선택 가능한 업체로 바뀌면서 수질과 물량 역시 붐붐 업체 중에는 독보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업체가 되었습니다.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중국과 인도, 태국에 영향을 받은 마사지로 국왕의 몸을 치료하기 위해 시작된 것이 대중화되면서 급속도로 유명해졌습니다. 아무래도 우후죽순 관련 샵이 생겨나면서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문성 측면에서 많이 부족함을 보였는데요.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제가 쓴 이 글을 검색하실 확률이 큰데요.


그 다음에 누우라고 말한 후 본격적인 마사지를 진행해줍니다. 마사지 도중 가끔 "괜찮아요?"라고 한국어로 물어봐줍니다. 사진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제 기억으로는 마사지 시작 전 어떤 마사지를 원하는지 (집중 부위, 강도 등) 간단한 설문조사를 했던 것 같아요. 몸에 외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 설문지에 적으시면 그 부분은 피해줍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 중의 하나가 마사지를 받는 것이었기 때문에 마사지샾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어요.


저가 스파보다 5~10,000원 정도 비싸나 샤워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실키 스파 보다는 두 블럭 더 뒤에 위치해 있고 제가 다낭에 있을 때 다낭 관련 카페에서 인기 있었던 스파입니다. 베트남 마사지 종류는 상당히 많지만 추천드릴 것은 사실 마지막에 언급드린 것입니다. 형님들이 그간 한국에서 받은 어려움 방실장이 다 이해합니다.


4월말이면 오키나와 물놀이 가능하고 일본답지 않게 숙소들이 넓은 편이고 좋은 리조트도 있고 렌트해서 다니기 너무 좋은 환경입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이어 ”스파365는 한시장점(1호점)에 이어 지난해 미케비치점(2호점)을 론칭했다"며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한국어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커플마사지룸, 가족마사지룸,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지는 최고급 본스파는 다낭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운 곳에서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망고 말고 과자를 주는 곳이 있는데, 망고가 젤 나은 듯함) 따로 마련된 장소가 있어 편안하게 먹고, 마시고 나왔다. 실내 조경이나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고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해서 호텔 체크인 전, 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unchoice.biz 펀초이스 펀초 바로가기 funchoice.biz funchoice.biz

Report this page